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연기 56년, 이 역할만 7번째..."난 진짜 배우 되려면 멀었다"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12:37

    ↑ 클릭 ↑ free에서 나의 부자의 가능성 5단계를 테스트하세요 클릭


    "세일즈 맨의 대나무 소음"주연 전무 송. 아들 딸 사위 전체 연극 스태프"34년 전 쵸소움 윌리를 연기할 때는 아들의 입장에서 본 아버지 그렸지만, 지금은 나의 절실한 체험으로 연기"


    세상의 모든 아빠, sound는 다 똑같을지도 몰라요. 윌리 로만 이과 중 아빠의 학과에 다니며 역시 나 나."전무송(77)가 웃고 내용했습니다. 1962년 1평생 스승)(1905~1974)선생의 연극 아카데미 1기생으로 1발을 내디딘 연기 인생이 바로 56년.얼굴의 주름이 연기에 바친 세월보다 료쯔하다. 그가 17~261서울 대학로 예술 극장에서 '세 1주 멘 죽 sound'의 보험 외판원인 가장(가장)윌리 로먼에서 다시 무대에 선다. 이 역할만 7번째다."34년 전 아내 sound윌리를 연기할 때'거참, 우리 아빠랑 똑같네' 싶었거든. 당시에는 아들의 입장이었고, 아버지의 옛날 모습을 이렇게 상상했습니다. 금시는 제가 아빠가 돼서 그 체험이 절실해요. 파파마 sound에는 동서양의 구분이 없는 것처럼 봐라.부드럽고 힘찬 내용투다. 아이의 섭취기에 "고봉 섭취"를 두려워해 "sound"는 부친의 손바닥이다.


    >


    배우 전무송은 길을 닦아온 선승처럼 말했습니다. 배우는 자신의 장점을 잘 알아야 한다.                   다른 사람을 욕하거나 욕하지 않고 스스로 자기를 비난하거나 나쁘게 하지 않고 괜찮다는 마음의 공부가 가장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이진한 기자의 작품에는 개인적인 의미도 깊다. 올해는 하나 984년에 처음 윌리 역을 맡아 준 극단 별자리의 연출가 고 그오은오 하나(하나 932~2008)선생 하나 0주기다. 내년에 세하나즈만이 꼭 하자고 하셔서 이듬해 돌아가셨어요. 습관을 들이면서 선생님을 떠올리고, 선생님이 이 연극에 바라고 있던 점을 되돌아 봅니다.이번에는 아역 출신 사위 김진만이 연출을 맡아 배우 딸 정현아가 제작하고 아들 정진우가 극중 아들 비프 역할로 나쁘지 않다. 손자는 회사 사장 아들의 목소리로 출연합니다. 아내가 그럭저럭 가족끼리 하라며 웃었어요. 가난한 연극꾼의 외길을 지켜준 아내에게 제대로 감사한다는 말도 못했는데, 이 연극이 그 대신인 것 같아요."무대를 반세기 지키고 왔지만 프지 없어 대중은 임권택 감독 영화'만다라(하나 98개)'의 승려 치산과 그를 처음 들었다. 그 역할의 모델이 된 스님을 만나 나쁘지 않기로 한 전날 밤의 꿈을 꾸었다. 낡은 바란을 메고 있던 스님이 평상복에 비닐 가방을 든 남자로 변하는 꿈이었다.가방의 중국에는 습관을 붙이고 먹는 라면 1봉지와 담배 6개가 들어 본 담배 상자가 들고 있었다. "이거다!" 전무송은 배우의 괜찮은 아이와 깨달음을 구하는 스님의 길이 하나도 아름답지 않음을 보았다. 배우에겐 그런 순간이 있어요. 감정을 쌓아가는 절실함을 깨닫는 순간 "안되면 그만두자" 고 생각하면 벽뿐이야. 반드시 해내고야 말겠다는 간절함이 내면에서 응결되면 확 뭔가가 옵니다.전무송은 간절하면 길이 보이고 조금씩 완성되는 것 같다.나쁘지 않고 되찾은 것은 그것뿐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게 연극하는 재미예요. 느끼고, 감정하고, 무대로 다시 뱉고. 몰랐던 삶을 들여다보고, 개연성을 알아보고, 스스로 납득하고, 공연을 끝내고 나면 또 몸이 근질근질하고. 미친 놈이야, 거지가 되기에 딱 좋은 팔자다. 하하하, 젊었을 때 그도 취하면 싸움이 예사였던 적이 있었다. 그의 연기를 아쉬워한 유치진 선생님이 따로 불러서 말했어요. "무대에서 얘기하는 데 하나 0년, 제대로 연기하는 데도 한 0년이 걸린다. 그걸 넘어 훌륭한 배우가 되려면 가장기이하고 인간이 돼야 한다. 전무송은 그 말솜씨 하나 군더더기 없는 아이를 쫓아다니며 아직도 정말 배우가 되기에는 거리가 멀다고 했습니다. 이건 겸손하지 않아요 욕심이지. 선생님이 이야기한 그 경지에 도달하고 싶은 욕심.안되는 걸 아니까 채우려고 계속 하는 거고.전무마츠가 빙긋 웃었다.이 연극을 보고 사람들이 착하게 생겼으면 좋겠어요. 아버지는 아버지 어머니는 어머니에게 아들은 아들로서 어떻게 살아가야 할지 스스로 질문할 수 있는 무대를 만들고 싶습니다""출처:http://새 s.chosun.com/site/data/html_dir/20하나 8/08/하나에 6/20하나 808하나 600하나하나 6.html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