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정희, 비밀파티 스폰서 제의 수백번 받아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05:52

    가수 이정희가 과거 스폰서 제의를 받은 뒤 이를 견디지 못하고 미국으로 떠나 즐겁지 않게 됐다는 이야기를 털어놨다.​ 지난 첫 날 오후 첫 0시에 방송된 TV CHOSUN'인생의 다큐멘터리 마이 웨이'최초의 980년대의 유행 가수의 이정희가 출연하고 근황과 과거의 삶에 대해서 이야기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지난 첫 979년 데뷔했으며,'덱요''파야야'등의 다 무어 쿠루루 통해서 첫 98쵸쯔뇨은, 데뷔 2년 만에 여자 가수왕에 빛났다 이정희는 갑자기 미국행 비행기에 탄 이유에 대해서, 이날 방송에서 "자신에게 부끄러운 일은 하지 않고 지냈는데 그런 짓을 하지 않는다면 그래서 당싱무 힘들었다"와 "고로 미국 차로 달아났다"과 이야기했습니다.이어 이정희 씨는 "비밀파티나 구체적으로 스토리는 할 수 없지만 제안이 있었다"며 "좋은 조건으로 해줄 테니 같이 해보지 않을래, 이런 제안을 수백 번 받았다"고 고백했습니다.이정희는 백지수표를 내 앞에 낸 적은 없고 (아는 사람) 통해 스토리를 한 적은 있었다며 나는 아내의 목소리에 그런 얘기가 있는지도 몰랐다. 그런데 네가 원하는 대로 할 테니 해볼 테냐는 제작의 정을 많이 받았다며 자신에게 들어온 스폰서 제안에 대해 설명했습니다.그러면서 그는 만약 내가 그때 (연예계 생활을) 더 계속해야 한다고 말했다면 (현실에) 타협했을지 모른다며 너무 견디기 힘든 세대였기 때문에 아마 타협하고 나쁘지 않았기에 정당화시켰을 수도 있다고 속내를 털어놓았다.그는 이어 나쁘지 않았지만 바보처럼 이기지 못하고 간 것이다. 가장 최근의 의견이라고 하면 당신이 순수했는지 아닌지 하는 생각도 든다"며 "모든 것이 두렵고 무서웠다"라고 그 때의 심경에 대해 예기했습니다.


    >


    연예계는 여러 유형이 많은 세계이지만 그 시절에도 정말 심하죠.그래서 정희 사주의 취향을 봐도 굉장히 소견 깊고 곧은 편인데 견디기 힘들었던 것 같아요. 지금까지 살아남은 연예인은 모르지만 제안을 받으면서 이곳까지 오지 않았나 싶다. 혼자 버티면 압박이 심하게 받을테니까요. 이제는 연예계도 변해야 할 것이다. 진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