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TV로 연결해 볼 수 있는 USB-C 타입 HDMI 케이블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13:30

    넷플릭스를 쓰면서 아쉬웠던 게 TV 큰 화면으로 볼 수 없었던 것이었습니다.왜냐하면, 제가 알고 있던 것은 HDMI 케이블로 접속해도 넷플릭스는 출력할 수 없는 것으로 알고 있었기 때문입니다.그래도 만일 시나와 인터넷을 검색하고 있었더니 마침 제가 원하는 제품이 있더라구요. 드디어 넷플릭스를 TV 큰 화면으로 볼 수 있었어요.바로 구매했어요.​


    스마트폰을 TV 연결해 미러링으로 쓴다. 노트북 모니터에도 접속할 수 있을 것이다.4K UHD 3D USB2.0 2A충전식임. 상자 포장


    >


    ​ 케이블에 3가지 유형 연결하는 부분이 보인다고 생각합니다.


    >


    제1 넓은 것이 HDMI단자입니다.그 때문에 USB단자가 충전을 가능하도록 하되, 제1약간의 단자가 C타입에서 스마트 폰으로 꼽는 부분입니다.연결은 아래 사진과 함께 해주세요.


    >


    텔레비전과 iPad를 연결했습니다. 그래서 충전을 위해 어댑터까지 모두 연결했고, 최근 넷플릭스를 시청할 준비가 됐습니다.아주 연결이 잘 되어 있어요.


    >


    베이비 패드와 TV에서 미러링에 화면이 출력되는 것이 보이죠.즐겁게 영화를 시청했습니다.매우 만족합니다.충전식이 저는 너무 감정에 들어가요.팁을 드리면 케이블에 의해 작동하는 기종이 있고 할 수 없는 기종이 있으므로 꼭 사기 전에 자신이 사용하는 기기를 정확하게 확인한 다음 연결 케이블을 구입하십시오.넷플릭스가 미러링이 안되는 케이블이 있기 때문에 꼭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