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0 다이어리/ ♥당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18:12

    예스 24에서 사전에 예약하는 기다리던 펜스 다이어리 도착했군요. 10퍼센트 할인 행사에 상품권 쓰고 12300원에 구입!정가는 17000원.일기치고는 가격이 좀 자신있네요. 아기가 친국을 선물하면 1+1행사하고 다이어리 15000원대에 두권 구입해서 더 높은 느낌.펜스일기니까 ~ 팬심으로부터 구입


    >


    좀 아껴볼까 했는데 아이가 보자마자 이거 떼도 돼? 물으면 비닐 떼고 표지를 빼고 읽기 시작했죠. 이미 뺐다 "엄마, 펜스 사인 있어!"


    >


    펜스 사인이 이렇게 되어 있네요. .어제는 EBS교재가 왔는데 서비스로 펜스 화 1도 함께 보냈어요. ​​


    >


    처음에 무슨 인형이지? 생각했는데~ 유튜브를 보면서 펜스의 매력에 왠지 빠져든다!ᄏᄏ


    >


    사이즈를 비교해 보세요. 텔레비전 리모컨과 빗대어 동소이한 높이에 두께는 하드 커버까지 약 2.2cm정도 한 손에 넣은 사이즈이지만, 조금 두꺼운 느껴집니다. ​​


    >


    흰 종이를 묶으면 안쪽에 펜스의 인사내용이 キュ!ペン-ハー! 나는 '펜스'라고 한다. 나는 하나 0세로, EBS주제에 활동하고 있토우프니다. (그건 온 국민이 알아가고 있다.) 큰 덩치 때문에 남극에서는 좀 외롭긴 했지만 우주 대스타를 꿈꾸며 남극에서 한국까지 왔어요. 그런데 키위펜스책까지 자신이 생겼네요? 소리쳐라! 예~ 저는 여러분이 제 펜스를 보면서 행복할 때 정말정말정말정말 행복해요! 금 하나도 펜스 안 하나도 펜스'를 보면서 펜스와 매번 같이 웃어보세요! 행복해질 거야! 펜 펜! - 여러분의 평생 친구 펜스가-


    >


    이미 많은 팬을 거느린 펜스


    >


    펜스 소개부터 발자국


    >


    ​ ​ 하나 2개의 챕터에 한개월부터 하나 2월까지 ​ 챕터 시작할 때 펜스 사진이 중간 중간에 들고 있습니다. ​


    >


    ​​


    ​​


    >


    달력이가장먼저본인뒤에보내면그날그날매번첫메모를할수있는페이지가들어갑니다. 펜스 그림이 군데군데 들어가 있어서 재미있네요. ​​


    >


    ​의 날짜를 직접 쓰고 있으니까 꼭 2020년이 아니더라도 다른 나이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군요. 올해는 기위 전에 쓸 것이 있지만 펜스 다이어리가 궁금해서 주문한 것이라 쓸지는 아직 미정이다. ​​


    >


    셸터마다 펜스송이 들어 있습니다. 귓가에 들려오는 듯한... (웃음)유명한 펜스어록-


    ぺ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