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웨이] 재난 영화의 황제가 만들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08:52

    '인디펜던스 데이(1996)'이후'투모로우(2004)','2012(2009)'등을 통해서 재난 영화의 즐거움을 선 보인 바 있는 '롤랜드 에머리히'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전쟁 영화에서 의문을 가한 '미드웨이'의 '티저 예고편'가 유출되었어요.​ 제2차 세계 대전 당시 미국의 전세를 뒤집은 전환점이 된 미드웨이 해전을 배경으로 한 영화의 티저는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 다운 재난 영화의 뉘앙스를 풍기는 장면과 마치 게이프니을 하게 전투기 순서를 통해서 이전의 전쟁 영화와는 차별화된 재미를 나타내는 1것으로 보이며 기대하는 것입니다. ​'데드 풀(2016)'의 '에드 스쿠 레인'과 '공 죠링'시리즈'페트리 구혜선 윌슨'에 중년의 포스가 좔좔 흐르다'루크 에번스'까지 가세하고 배우의 부분에서도 기대가 크다'미드웨이'이 전쟁 영화와 재난 영화의 황제가 망그와잉이라면 어떤 휘장 대지를 보일지 끝까지 지켜보면서 티저 예고편과 함께 유출된 '티저 포스터' 주고 사라집니다.P.S 영상출처는 라이온게이트 공식유튜브 채널이고 포스터의 출전은 미드웨이 공식 페이스북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