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용사자격증 경력 전혀 없이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02:17

    #미용사자격증 #미용사자격증 미용사자격증 어떻게하면 빨리통과되나요저와 비슷한 상념을 가진 분이 꽤 있으신 것 같아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참고해주시고 꼭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 저는 사무직에 3년간 근무를 했습니다. 앉아서 우직하게 하나 잘하는 회사사람들에 비해 너희들의 답답함을 많이 느꼈어요.(울음)​ 제 적성에 안 맞아 한가지 생각해도 쟈싱눙할 수 있는 것이 이것밖에 없으니까 견딘다는 감정으로 탐욕으로 회사를 3년 동안 다닌 것 같아요.


    >


    맞다.내 주위의 부모국을 보면서 자신에게 맞는 적성을 찾으려고 11더 알아보고 도전하는 부모국의 모습에 자극을 받았습니다. 모국의 이런 모습에 저도 도전을 받고 나에게 가장 맞는 직업!! 내가 그동안 하고 싶었어 하나는 뭐 하나예요? 평생 재밌게 즐기면서 생기는 JOB는 뭐하나? 감정 감정 감정 중에 헤어디자이너인 당신이라는 꿈을 꾸기 시작했습니다.​


    >


    저는 친국과 어울려서 돌아다니기보다는 집에서 쉬는 것을 나쁘지 않았어요.그래서 쉬는 날에는 미용 영상, 특히 머리 자르는 영상을 한가할 때 자주 보거든요. 흐흐 보면서 본인도 저렇게 해보고 싶다고 의견을 많이 했어요. ​


    >


    헤어디자이너가 되려면 우선적으로 해야 할 일이 미용사 자격증 취득이었습니다.그래서 이번 기회에 정식으로 공부를 해볼까 생각도 했어요!!" 소견 끝에 미용사 자격증을 따자 감정이나 정보가 없던 저는 유명한 몇 군데 학원을 돌아다니며 상담을 받았는데, 그 중에서도 권홍아카데미가 가장 감정에 들었습니다. ​


    >


    원래 1인상이 가장 중요하다고 하잖아요.학원 규모도 크면서 정말 상후가 제일 맘에 들었어요!! 전 정스토리 미용 쪽에서는 노베이스로 막연했는데, 상후 매니저가 권홍아카데미에서는 저와 함께 미용을 접하는 사람들부터 시작해서 미용실을 직접 경영하고 있는 원장님까지 공부하러 오신다고 위로해주셨죠. ᅲᅲ


    >


    권 폰 아카데미는 20년 이쟈싱 된 전통의 미용 학교인 만큼, 미용을 조 썰매 타기 시작 쪽에서 미용실을 직접 운영하는 원장까지 다양한 분들이 오시다 보면 저와 비등한 사례의 얘기를 했습니다만, 그 얘기를 듣고 보니 저도 제가 생겼습니다!!​


    >


    저는처녀음으로자격증반합격보장제를수강하기로했습니다.적성에맞고잘하는심리가있다면그후단계의디자이너반에가는것으로뒷배를볼수있었습니다.권홍아카데미 자격증 반은 저처럼 '내가 할 수 있을까?'라는 사람에게 딱 맞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


    >


    ​ 통과 보장제로 운영되지만 출석률이 90퍼.센트만 넘으면 미용사 자격증이 통과할 때까지 수강료 부담없이 계속 다닐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역시 오랜 전통과 역사를 가진 장소는 뭔가 다른 것 같아요.흐흐


    아카데미에서 이렇게 해도 되나 싶었는데, 그만큼 빨리 지나갈 수 있도록 교육해 준다니 믿을 수 있어요.실제로 통과율도 정말 좋았어요.흐흐


    >


    미용사 자격증은 필기와 실기가 있는데요! 자격증 반 실기수업을 들으면서 필기는 따로 공부했어요. 필기는 강사의 이야기만을 기억한 것으로 단번에 합격했어요!​의 실기는 아내 sound의 수업 들어갔을 때부터 좋았던 점이 학생들의 집중도를 위해서 일하는 0시에 수업이 시작되면 지각한 분들은 들어가지 못하도록 문 닫겠다고 했거든요. ​


    >


    음, 이야기 뿐일 거고, 몰래 들어오는 게 아닌가 생각했는데, 정말 이 부분은 컬을 했거든요. 사실강의과수업을할때같은시간에모이기로했는데,늦게들어올때는집중하다가도깨지고하잖아요. 이런 사소한 데까지 신경을 쓰다 보니 권홍아카데미가 왜 미용사들에게 그렇게 사랑받는지 알겠어요!


    >


    강사님은, 한사람 한사람의 자세부터 정확하고 꼼꼼하게 가르쳐 주었습니다. 사실 저는 미용사 자격증을 따는 것보다 관심이 앞섰는데 강사와 가볍게 대화를 나누면서 노하우를 알려주면 교육이 더 유익하고 재미있어요. ​


    ​ 나는 수강한지 2개월 조금 지자 신서 시험을 보고한번에 통과했어요!!^^강사 강사의 가르침을 받고 수강생들과 함께 연습한 탓이라고 생각합니다.​


    >


    ​ 거의 많이별 1수업 끝난 뒤에도 개방하는 연습실에서다 함에 테테로울 재면서 연습한 것이 빨리 합격의 비결 같아요!저와 함께 연습한 분들도 모두 합격했습니다.(오랫만, 배움에 즐거움과 스릴감을 느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강사님들께 감사하다는 말 전하고 싶어요~!!


    >


    저는 차차달부터 권홍디자이 당신과 정을 듣게 되었습니다. 디자이너 과정에 올라가서도 자격증을 딸 때처럼 열심히 제 꿈을 향해 과인아 갈 것입니다!


    미용사자격증 한번 등록으로 가결까지 함께 하는 권홍아카데미!! 자격교육은 어떻게 되나요? 교육 과정을 자세히 보러 가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