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수 지나쁘지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19:40

    가수 지나의 근황 복귀 암시?


    >


    가수지 본 잉카 1년 만에 나의 인스 타에 글을 올린 그와 관련된 뉴스가 게재됩니다.지 본 인 프로필 1987년 9월 13한개 168cm소생하거나 파티 후, 게재한 이스토리우에 추측됩니다.#birthdayblessings♥ ifeel so.blessed and#thankful... you guys helped me smile again.#frends#family#GNIS#missyou#loveyou#thankyou#seeyousoon2016년 3월 전속 예약이 만료된 지봉잉눙 그 해 5월 해외 원정 성매매 우이카료은 말다툼에 휩싸이고 연예계 활동을 전면 중단하고 믹크에 건 자기 생할하고 있었습니다.2017년 9월 13한가지 나의 인스 타에 팬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곧 만날 생각입니다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


    지나는 과거와 관련해서 벌금형에 처했어요.instar gram그램에 글을 올린 후 아직 냉담한 반응인 것은 사실.복귀을 하는지 아니면 생애 1을 맞아 감사의 인사를 전한 건지 나쁜 없는 이 없음을 알 수 안 있복귀라면 진정성과 부정적인 시선을 바꾸기 때문에 정내용의 많은 노력을 해야 하는 것.지난 instar gram그램:missginachoi87


    댓글

Designed by Tistory.